【 Value Commerce】 ☆ 업무설계·운용 업무기획 ☆

관리자 2020.07.31 13:48 조회 6


【 Value Commerce】 ☆업무설계·운용 업무기획 ☆


 * 본 안건은 상기회사 정직원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. 

    (파견 형태 아님)



【 담당업무 】

 ★업무기획 100%
 ★업무 프로세스 설계
  (영업·마케팅·서비스 기획 등 사내 각 부서와 연동하여 횡단적으로 업무 프로세스 구축)
 ★관련 툴의 개수·구축 기획 (시스템 기획)
 ★업무개선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
 ★업무 플로우·업무 매뉴얼의 책정


【고용형태】

  ■ 정사원 (수습기간 있음)


【근무지】

 ★東京都港区


【근무시간】

 ◆ 9:00~18:00 (소정 노동시간 8시간)
 ★플렉스타임 제도있음
 ★코어타임 10:00~15:00


【급여】

  ■ 연봉 500만엔~ 800만엔
   ※경험, 능력을 고려하여 결정


【필수조건】

 ◆일본 거주자 (비자 소지자)
 ◆일본어 JLPT 1급이상 보유자
 ◆업무기획(업무설계·운용)의 경험
 ◆시스템 기획의 경험
 ◆고객/부서간 절충 경험
 ◆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경험
 ◆기본적인 PC 스킬 (excel, word, powerpoint)


【우대조건】

 ◆인터넷, 광고 관련 서비스 기획 경험
 ◆매니지먼트 경험
 ◆세일즈포스나 Kintone 등 클라우드 툴의 기획과 운용경험

【복리후생】

 ■플렉스타임제, 산전산후휴가/육아휴직/
 ■시간단근무, 돌봄휴업/돌봄휴가
 ■확정 각출연금, 종업원지주회, 경조사위로금
 ■회원제 복리후생클럽, 동아리활동, 사원교류행사


【휴일 및 휴가】

 ◆토, 일 휴무
 ◆공휴일 휴무
 ◆연말연시 휴가, 육아휴직
 ◆유급 휴가
    (입사일 3일간 부여, 수습기간 종료 후 9일간 부여)

【프로세스】

 ◆ 자사면담- 1차면접 - 최종면접
  ※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【지원방법】

 ◆ ☆업무설계·운용 업무기획 ☆ 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
 ◆ 모집내용의 세부사항, 문의 사항이 있을경우 메일 부탁드립니다.
 ◆ 첨부의 일본어 이력서(자기소개서 ※사진부착필수 ), 직무경력서 작성 부탁드립니다.
 ◆ 첨부되어 있는 샘플 파일을 참고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◆ 제출지원처 E-mail : job@crest-inc.net
 ◆ 연락처(전화번호, 이메일주소) 반드시 기재해주십시오.
 ◆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메일로 면접일 별도로 안내해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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