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techcross】 ★ 고객 지원업무 담당자★

관리자 2021.01.07 13:01 조회 13



【techcross】 ★고객 지원업무 담당자★

* 본 안건은 상기회사 정직원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. 

    (파견 형태 아님)


【 담당업무 】 

*당사가 제공하는 게임 관련 이용자 문의 대응 및 게임 내 정보 발신 알림 대응이 주 업무 입니다.

★문의 폼, 메일에 의한 문의 대응 (※전화 대응은 없습니다)
★문의 내용을 정리해 플래너에게 일차보고
★문의 내용에 따른 간단한 조사(결함이 발생하고 있는지 등)
★플래너에게 문의 대응 방침의 상담
★불량으로 소실된 아이템의 보충 대응(선배와 이중 체크로 실시)


【고용형태】

■ 정규직 (수습기간 3개월)


【근무지】

■ 京都市下京区


【근무시간】

◆ 시차출근제 (8:00~11:00부터 임의)
※ 실가동 8시간/·휴식 1시간


【급여】

■ 연봉 300 만엔~
※경험, 능력을 고려하여 결정

【자격요건】

◆일본 거주자 (비자 소지자)
◆일본어 비지니스 레벨 ( JLPT 1급 )
◆직종불문 고객지원 업무경험
◆PC 기본 스킬(Excel 사용 경험, 간단한 단축키의 이해)
◆타이핑 스킬 (문서에 의한 교환이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타이핑 스피드는 필수)


【환영조건】

◆소셜게임 고객지원 업무
◆데이터베이스 소프트 사용 경험


【복리후생】

■사회보험완비
■교통비 전액 지급
■근린수당
■승급 연1회
■상여 연1회(1월)
■디스플레이 대여
■클럽 활동지원


【휴가】

◆유급휴가
◆완전 주5일 근무제
◆연차 유급 휴가
◆연말연시 휴가
◆경조사 휴가
◆산전 산후휴직, 육아휴직, 간호휴가, 돌봄휴가


【프로세스】

◆ 자사면담- 1차면접 - 최종면접
※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【지원방법】

◆ ★고객 지원업무 담당자★ 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
◆ 본 안건의 기업에 대한 문의는 메일 부탁드립니다 E-mail : job@crest-inc.net
◆ 첨부의 일본어 이력서(자기소개서 ※사진부착필수 ), 직무경력서 작성 부탁드립니다.
◆ 첨부되어 있는 샘플 파일을 참고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◆ 제출지원처 E-mail : job@crest-inc.net
◆ 연락처(전화번호, 이메일주소) 반드시 기재해주십시오.
◆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메일로 면접일 별도로 안내해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  1. CREST 일문이력서(견본).pdf 다운로드횟수[7]
  2. CREST 일문이력서.docx 다운로드횟수[6]
  3. CREST 일문직무경력서(견본).pdf 다운로드횟수[5]
  4. CREST 일문직무경력서.docx 다운로드횟수[4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