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을
활용하여 게임의 품질을 높입니다.
일정계획, 테스트 환경개선, 테스트 케이스 설계 등
기능 테스트, 호홚성 테스트 등
정식 서버 패치, 정기점검 관리 등
게임을 불편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
문제를 수집, 해결, 예방합니다.
이메일을 통해 접수된 문의사항에 응대하여 고객의 문제 해결
동향/문의/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서비스를 개선하고 위기/위험 요소 예방
게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(공지,SNS,GM활동 등)
게임서비스 과정에서 생산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대응
회사의 모든 업무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
지도록 조직 및 구성원을 지원합니다.
회사의 비전 이행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사내외 커뮤니케이션
인사 기획, 채용, 교육, 평가/보상, 복리후생
협력,소통
자기혁신
실행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