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무소개

게임 개발

게임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을
활용하여 게임의 품질을 높입니다.

  • 테스트관리

    일정계획, 테스트 환경개선, 테스트 케이스 설계 등

  • 다양한 테스트 실행

    기능 테스트, 호홚성 테스트 등

  • 서비스 관리

    정식 서버 패치, 정기점검 관리 등

게임 서비스

게임을 불편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
문제를 수집, 해결, 예방합니다.

  • 문제 해결

    이메일을 통해 접수된 문의사항에 응대하여 고객의 문제 해결

  • 문제 예방

    동향/문의/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서비스를 개선하고 위기/위험 요소 예방

  • 커뮤니케이션

    게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(공지,SNS,GM활동 등)

  • 모니터링

    게임서비스 과정에서 생산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대응

경영 지원

회사의 모든 업무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
지도록 조직 및 구성원을 지원합니다.

  • 사업지원

    회사의 비전 이행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사내외 커뮤니케이션

  • 인사

    인사 기획, 채용, 교육, 평가/보상, 복리후생

인재상

  • 협력,소통

  • 자기혁신

  • 실행력

인사제도

  • Performance system
    성과제도

  • Education system
    교육제도